옷이쁘게입는법|행복한바오밥 고피쉬 사회 대한민국의 인물 카드게임 재질이

멘사추천,학습게임 행복한바오밥 고피쉬 사회 대한민국의 인물 카드게임
34% 15,000원에서
9,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90원 적립 가능합니다.

행복한바오밥 고피쉬 사회 대한민국의 인물 카드게임 상품구매


재질이 좋고 튼튼해요~^^ | 시간이 지나고 나니까 아이들이
여러개 있는 보드게임중에서
고피쉬에 완전 빠졌네요~

처음엔 별로 관심 없더니 ㅠㅠ

이제는 먼저 하자고 난리입니다
ㅋㅋㅋㅋㅋ
어린 아이들도 게임 방법만 알면 아주 재밌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평을 처음엔 아이들이 관심없어해서 작고 별로이네 했는데 ㅠㅠ 한달정도 되었나 다시 올려요

재질이 잘 찢어지지 않아서 너무좋네요~^^
일반 카드 사이즈라 작지만 손에 집고 하기 좋아요

게임 방법은 쉬워요~
전 아이랑 둘이서 하다보니 50장 중에서 20장 빼고
15명의 인물로 5장 씩 가지고 게임했어요

두종류가 들어있으니 두번의 다른 이름 게임을 할 수 있어요

한 종류만 선택해서 해야합니다 (사진첨부)

같은 이름이 있는지 묻고 있으면~ 한번 더 하고
없으면 고피쉬를 외치고 상대방이 한장을 가지고 갑니다
이때 내가 가진 같은 이름의 카드가 있으면 바로 내려놓습니다

나중에 별의 수를 합 하면 이기는 거예요
일단 아이의 설명으로 즐겁게 게임을 했어요~

계속 하자고 조르네요~
물론 사회 인물 공부가 되서 좋아요

설령 내용을 잘 몰라도 인물 이름을 들어보고 3학년이된다면
더 좋겠죠 ㅋㅋㅋㅋㅋㅋㅋ

3학년때 사회를 시작한다고 하니~

일단 위인 이름 들려주기는 성공입니다~^^

한자도 샀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하고 한자 8급 따야겠어요 ㅋㅋㅋ


초딩저학년공부용.암기용추천 | 크기가 무지 작은 고스톱보다 조금 큰 카드.
생각보다 작음.

역사 좋아하는 초4 조카가. 금새 다 외우네요
퀴즈로는 못 당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응용기능이 더 있었다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활용도가 낮은편입니다.

초딩 저학년에게 추천합니다~

내용,크기,면에서 아쉬움이 더 많은 보드게임이라 별3개


휴대성좋은 공부놀이~! | 애들이 인물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지고 좋네요.
얇다는 평이 많아서 코팅기도 구매했겠다 이참에 사자마자 코팅 다 했어요. 5세 7세에 2세 애기꺼지 있는데 바닥에 떨어뜨린 카드까지 빨아먹는데 코팅되어 있으니 좋네용.
카드는 애들이 재밌다고 하자고 3일째 그러네용~ 아직은 글자 못 떼서 카드 있는지 물어볼때 직접 카드 보여주면서 있는지 물어요. 방정환 아저씨 카드 막 좋아하고 그럽니다ㅋ
괜찮네요. 조만간 영어 명사 카드도 사뒀는데 개봉하려구요.


행복한 바오밥, 고피쉬 사회 대한민국 인물-♡ | 고피쉬에 빠져있는 8세따님

처음엔 나라수도 로시작해서
7급한자
사자성어
인물
벌써4개째 구매입니다
요즘같이 집에만있는요즘
놀이도하면서 공주도하면서~일석이조입니다
제일큰 장점은 놀이로만생각하고 공부라고 생각하지않는다라는겁니다 ㅎㅎ


행복한바오밥 고피쉬 사회 대한민국의 인물 카드게임, 혼합색상대한민국 인물들이 모여있는 카드~♡
게임도하고 인물도 알아갈 수 있는 카드라 마음에 들어요ㅎ
생각보다 상자가 작아 놀랐지만ㅎ 고피쉬~좋은거 같아요ㅎ
다음엔 다른거 사보고 싶네요^-^


행복한바오밥 고피쉬 사회 대한민국의 인물 카드게임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