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옷 코디|벡셀 블레이드 와이퍼 450mm + 650mm 적당

와이퍼 벡셀 블레이드 와이퍼 450mm + 650mm
17% 7,140원에서
5,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95원 적립 가능합니다.

벡셀 블레이드 와이퍼 450mm + 650mm 상품구매


적당 합니다 | 일단 비가안와서 쓰고나서 성능은 평가하구요.
박스 ㅡㅡ 블라인드 같은거 온줄 알았어요.
같은회사 사이즈 틀리게 한건 쌀 두포대 들어갈만한 상자더니
이건 기네요.ㅋ같이너주지.
써보고 기능평가하겠습니다.
근데. 연결부가 플라스틱이에요.
그래도 똑.하고 잘껴져요
ㅡㅡㅡㅡㅡㅡ
잘닦임니다.
장마철지금 좋아요.
물기없음 소리나기도 해요. 저렴히 좋아요.
ㅡㅡㅡㅡㅡㅡㅡ


가성비 완전굿 배송빠름 | 제가 구매한 계기는

겨울철 을 대비하여 저렴한 와이퍼 하나 찾고있다가

이 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아시겠지만 아무리 비싼 와이퍼여도

겨울철 넘어가면 다시 교체 해야되는 부분이 있거든요~
(겨울철 눈, 얼음 때문)

그렇기에 벡셀 블레이드 와이퍼를 구매하였습니다.

후기가 썩 좋지않아서 “겨울만 버티자” 라는 마음으로 구매하였고

장착후 테스트겸 와이퍼 사용해보았는데

이게 왠걸? 너무 잘 닦이고 소음도 없고

아무래도 뽑기를 잘 한듯 싶어요 ㅎㅎㅎ

싼게 비지떡이라고 하지만 타 제품에 비해 저렴하니

여러개 사서 자주 갈아주시는건 어떨까용?

별점

배송 ★★★★★
성능 ★★★★★
퀄리티 ★★★ ( 타 제품에 비해 ^^:: 근데 누가 와이퍼 보나요?? )
가격 ★★★★★
지속성 ( 조금더 사용해보고 별 점 올릴게용 현재 2주째 사용중 )


벡셀 블레이드 와이퍼 450mm + 650mm, 1세트첫번째 싸다. 두번째 로켓와우로 어제 저녁에 주문하고 새벽에 받았다. 세번째 배송비가 공짜다.
와이퍼는 비싼 것 사서 오래쓰는 것보다. 싸고 정품인 것을 자주 갈아주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고 안전운전에도 도움이 된다. 나는 매 6개월 주기로 교체하는 편인데… 겨울 들어가면서…. 올해는 좀 게으름 떨다가 늦었다. 한번은 여름 들어가면서… 교체한다. 이번에는 카니발이 한 대 더 늘어서 2세트를 주문했다. 아… 많은 분들이 뒷유리 와이퍼 안갈던데… 이왕 가는 것 함께 갈면 기분이 더 좋아진다.. 깨끗하게 잘 닦이는 유리를 보면 왠지 새차 타는 기분.. ㅎㅎ 나만 그런가??


벡셀 블레이드 와이퍼 450mm + 650mm, 1세트1년반전에 샀었네요 역시 긴 상자에..
블라인드같은거 넣을법한상자죠..
다른사이즈랑 같이샀는데.
얘는또 비닐에만 왔어요.
비닐에만 온것보단 좋은거네요ㅋ

성능은..너무뿌드득거리고 안닦여서보니..
1년반전이네요..
더자주갈아야겠습니다


벡셀 블레이드 와이퍼 450mm + 650mm, 1세트차종 k7

전에도 구입했던 와이퍼 입니다.

저는 와이퍼 수명은 6개월로 보는데

이거 가성비 완전 좋아요

강추 합니다


벡셀 블레이드 와이퍼 450mm + 650mm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