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류|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섀도팔레트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섀도팔레트
42% 21,000원에서
11,9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00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섀도팔레트 상품구매


다양한 색상 좋은 발림 | 쓰던 섀도우들을 다 써서
이번엔 팔레트를 사야겠다 해서 찾아봤습니다
원하는 색상(레드/브라운/핑크펄)이 들어있고
플러스로 쓸만한 색상 조합의 저렴한 무료배송으로 골랐습니다

가루날림이 조금 있지만 다른 섀도우에도 있는 정도이고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양도 적당합니다
발색도 진하게 잘 되는데 지속이 오래 가지는 않아 수정이 필요합니다
아니면 픽서 같은 것으로 고정을 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거울이 없는건 조금 아쉽네요


가을 감성 충만 팔레트 | 오프라인에서 사는거보다 훨씬싸요
배송도 뽁뽁이도로 포장하고 또 충격완충해주는것도 같이 포장되서 왔더라구요 깨질 걱정은 없겠어요 !!
사진 보시다시피 완전 깔끔 !!
섀도우 살때 걱정없이 사도 되겠어요
유통기한도 2022년까지면 넉넉하구요
다만 케이스가 좀 단단하진 않아요 한번 떨어트리면 섀도우가 다 깨질것만 같은 ….?? 그거 빼고는 다 좋았어요 잘쓸께요 !!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섀도팔레트, 메이플로드, 1개메이플로드 너무 예뻐요~~
벽돌색이나 브라운색 좋아하는데
조합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발색력도 좋고 잘 사용할거 같아요
몰랐는데 사진찍을때 보니깐 뒤에 이름이
따로 나와있었네요~~
컬러들이 가을에 딱 좋을거같구
겨울에도 가끔씩 바르기 좋을거 같네요 ㅎㅎ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섀도팔레트, 메이플로드, 1개섀도팔레트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서 구매하게 됐어요
오늘 택배온거라 아직 써보지 않았는데 일단 겉으로 봤을때는 진짜 너무너무너무 이뻐요
곧있으면 봄이 찾아오지만 너무 예뻐서 꼭 사보고 싶었던 팔레트중 하나에요

라벨러스 닷컴

손등에 발색 해봤는데 발색력도 나름 만족하고 에뛰드 섀도는 몇개 가지고 있어서 믿을만 하네용 진짜 감성 충만한 팔레트입니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섀도팔레트, 메이플로드, 1개웜톤인생컬러..수많은 섀도우팔레트 사용해봣지만 몇일사용하다 손안가고 그랫는데 이건 바를때마다 이쁘다이쁘다하고 바름ㅋㅋㅋ 가을겨울 색상이지만 붉은끼가 들어가 그리 답답해보이지않음 봄.여름도 충분히 사용할수 잇겟네여~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아이즈 아이섀도팔레트 상품구매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