릿첼 TLI 드링킹컵 탑 부품 음료가

빨대컵,유아컵 릿첼 TLI 드링킹컵 탑 부품
17% 9,000원에서
7,400원

릿첼 TLI 드링킹컵 탑 부품 상품구매


음료가 세진 않지만 마시다가 뚜껑이 닫혀서 맞겠어요ㅜ | 아기 이제 16갤이에요
평소 플라스틱 스파우트(구멍3개 뚫려있는) 컵 사용했고요
스파우트 떼볼라구 샀어요

마침 릿첼 빨때컵이 있는데 빨때를 아기가 사용을 못해서
이 제품 사보았네요

제품은 넘 좋으나
구멍이 커서 아기가 잘 흘리네요ㅜ
실리콘 턱받이 하고 먹여요
(사진에 턱밑으로 물이 흐르는걸 찍었어요)
구멍이 반정도만 더 작았어도 흘리지 않고
잘 마실 수 있을거같아요

그래도 이 컵에 주니까 물도 잘마시고
흘리지만 많이마셔주니 좋아요
그때그때 좀 다르지만영

위에 뚜껑 아예 빼서 주니까 넘 편해요

사이즈도 아기가 잡고먹기 딱 좋고
가볍고 씻기도 편한편이라 좋아요

그리고 물 양이 적을땐 잘 안나와요
중간이상은 채워야 먹기 편해하는듯요
애기 밥먹일때 그냥 흘리고 먹게 냅둘때만 사용해요
혼자 컵처럼 마시는연습하기 좋은거같습니다 ˘◡˘ 


드링킹컵 탑 부품 호환되는 편리함 | 릿첼 빨대컵을 사용중인데요.
음료가 들어있어도 뚜껑을 닫으면 음료가 절대 세어나오지 않는게 릿첼 빨대컵의 최대 장점인 것 같아요.
덕분에 빨대부분만 바꿔서 이제 컵을 사용하도록 연습을 시켜보자는 생각에 구입하게 됐어요.
저희 아가는 17개월로 아직 빨대컵은 사용하지만 컵은 잘 사용하지 못하거든요.
그래서 물을 담아서 줘봤는데 다른분들처럼 아이가 불편해하는것같진 않은데 처음이라 그런지 아직 어색해하긴 해요.
당연히 물도 다 쏟아버렸구요……;;;
그래서 물을 담아 가방에 넣으면 음료가 세어나올까해서 사진 첨부해봤어요.
음료가 세어나오거나 하진 않지만 뚜껑을 열고 먹다보면 사진과 같이 뚜껑이 저절로 닫혀서 먹다가 코 맞겠어요;;;
어차피 뚜껑이야 제거하고 줄 수 있으니 상관은 없지만 집에 릿쳇 빨대컵들 보면 뚜껑을 잃어버리기도 해서 그 점이 단점 같네요…;;
기존 릿첼 빨대컵과 당연히 호환이 돼서 잘 사용하고있어요,
빨대컵보다는 세척이 편해서 좋네요!
컵으로 가기 전 잠깐 컵쓰기 연습쯤으로 쓰는거라 여러개는 필요없을 것 같구요.


릿첼 TLI 드링킹컵 탑 부품, 옐로우, 1개탑 분해 못한다는 분, 뚜껑이 닫혀서 애가 마시기 어렵다는 분들은 사진 꼭 보세요. 분해가 어렵지도, 뚜껑이 덜렁거리지도 않아요. 아이 코가 닿는다는 분은 아마도 아이가 고개를 안 들고 컵만 세워먹는게 아닌가 싶고요.

구멍이 있으니 당연히 애가 마구 흔들거나 거꾸로 들고 물 쏟으려 작정하면 나옵니다. 그치만 일반 컵에 대고 먹을때처럼 입안으로 물이 왈칵 들어가는 일이 많이 줄어들어서 애가 혼자 먹기는 좋아요. 처음에 몇번은 옷 좀 적시긴 했는데 금방 조절할 줄 알게 됐어요. 다 먹고 뚜껑 닫아서 엄마가 한켠에 잘 치워두면 저지레도 막을 수 있을 거에요.

이미 있는 빨대컵에 탑 유닛만 따로 살 수 있어서 좋았고, 이왕이면 손잡이 없는 슬림 스타일도 TLI 시리즈로 나오면 참 좋겠네요.


릿첼 TLI 드링킹컵 탑 부품, 옐로우, 1개밖에 나가면 보리차가 차가워져서 따뜻하게 마시기 좋은 외출용으로 또 나중에 어린이집 준비물이기도 해서구입했어요. 필수템이네요.

빨대컵도 어린이집에서 쓸테지만 드링킹 컵도 물 마시기 연습용으로 같이 구입했어요 저는.

다 분해되어서 좋고요 스테인리스바디는 중성세제로 가볍게 씻어서 쓰고 나머지 부품은 전부 분해해서 소독하려고요. 조립도 쉽고 복잡한 구조가 아니라서 편하네요.

처음 마시는데 따뜻하니까
오잉? 이러면서 평소보다 많이 마셔서 생우유를 안마시고 보리차로 배를 채우는 효과가 있네요~ 기존 릿첼 빨대컵을 쓰고 있어서 아기가 잘 열고 잘 마시고 익숙해서 좋아요.

드링킹컵 탑도 연습해보고 추가 후기 남길게요.


릿첼 TLI 드링킹컵 탑 부품, 핑크, 1개기존 실리콘 빨대로 된 탑에서 드링킹 탑으로 교체했어요.
진작 바꿔줄 것을 괜히 망설였네요.
물 나오는 입구가 좁아서 4살 아기한테 전혀 어려움 없어요.
전에 쓰던 탑이랑 비교하시라고 사진 같이 올려요.
전에는 핫핑크색이였는데 드링킹 탑은 연홍색이라고 표현해야하나… 좀 다른 핑크입니다.

세척이 너무나 편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