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털 청년대출 모음

보통 금전적으로 도움이 필요하게 된 경우 은행에서 찾아볼 수 있는 상품들을 보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쉽게 이용을 하기에는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래서 최대한 가능한 곳을 찾다 보면 다른 기관들도 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피털 청년 대출에 대해 보려고 해요.

사람마다 적용되어 있는 다양한 조건이 있는데 위의 상품의 경우 본인이 신용카드를 발급 후 12개월 초과 또는 현금서비스를 포함하여 현금서비스를 포함하여 타 상품 이용이 존재하는 분 중에서 최근 3개월 내 결제내역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다음은 소액론에 관한 내용인데요. 단기자금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소 100만 원에서 300만 원까지 마련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소득증빙 시 50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하며 기간은 6개월에서 1년이라고 해요. 연장 심사를 통과하는 경우 최장 3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송금식 등 총 세 가지 방식 중 하나로 진행되며 연 12.0%에서 21.9%로 고객의 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된다고 합니다. 별도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없지만 중도에 상품 계약을 종료하는 경우에 적용되는 % 와 약정기간에 따라서 0%에서 2.5%까지 추가 비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캐피털 청년 대출에 필요한 서류를 보시면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경우 공인인증서가 필요하고 신청서를 비롯하여 신분증, 필요시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가 있을 수 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