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원대출

금융기관으로부터 융자신청을 하실 때 가장 보편적인 금액대가 바로 100입니다. 기준금액이라 할 정도로 많은 금융서비스들이 이 금액대를 제공하고 있죠. 그러나 자격조건 낮은 백만 원 대출이 다른 어떤 금융보다 이용하기 편한 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이들 알아보시긴 하지만 단순히 100 정도 필요하셔서 그런 거라면 아무거나 눈 감고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중에서도 나름 이용하기 편하고 이자나 기간 면에서 잘 설계된 것을 결정하는 건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 자료는 나름대로 제가 결정한 부분이기도 한데요 한번 살펴보시죠.

백만 원 대출받기 위해 갖춰야 할 요건은 금액대에 맞게 상당히 간소합니다. 일반적으로 지금 금융거래에 지장 없으신 분이라면 대체로 가능하다고 생각이 들 겁니다. 이자율은 최저 9.9% 정도 되며 한도는 최고 5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기간은 최장 60개월 정도 제공되고 있어 사실상 장기간 자금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적합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상황에 따라 부과될 가능성이 있으며 최대 2.5%입니다.

중도수수료의 경우 자금이 생겨 이자비용을 아끼기 위해 중간에 상환할 경우 발생되며 잘 따져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